트위터 자동봇 커미션v2에서 서비스중인 공용 전투 시스템입니다.
캐릭터간의 전투를 진행합니다. 전투는 캐릭터vs캐릭터간의 1:1 전투를 진행합니다.
다수의 전투 진행 (A:B , C:D, E:F / A:B, A:C, A:D) 이 가능합니다.
*자동봇 커미션 안내: posty.pe/ljb043
1. 명령어
전투진행 계정-명령어
@자동봇 @캐릭터1 @캐릭터B [전투 개시]
전투를 시작합니다. 이때 자동봇은 캐릭터1과 캐릭터2의 선공/후공을 랜덤으로 결정합니다.
@자동봇 @캐릭터1 @캐릭터B [전투 종료]
외부사정으로 인해 전투가 중지되어야 할 때 진행계정이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입니다. 전투가 종료됩니다.
선공 계정-명령어
@자동봇 @공격상대 [공격]
상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. (공격 대미지: 공격다이스+캐릭터 공격 추가 스탯)
@자동봇 @공격상대 [도주]
도주가 가능합니다. 이때 후공 캐릭터는 반격이 가능합니다. 도주에 실패할 경우 대미지 경감 없이 후공 캐릭터의 공격 대미지를 전부 받습니다.
후공 계정-명령어
@자동봇 @공격상대 [방어]
상대의 공격을 방어합니다. (방어량: 방어다이스+캐릭터 방어 추가 스탯)
@자동봇 @공격상대 [반격]
선공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. 이때 선공의 공격 대미지를 방어하지 못합니다. (공격 대미지: 공격다이스+캐릭터 공격 추가 스탯)
공용 -명령어
@자동봇 @공격상대 [도주]
도주가 가능합니다. 도주에 실패할 경우 대미지 경감 없이 선공의 공격 대미지를 전부 받습니다.
2. 캐릭터 시트
- 아이디: 캐릭터 계정의 아이디를 적습니다. 대소문자를 구분해서 적어주세요. @는 제외합니다.
- 이름: 캐릭터의 이름을 적습니다. 이 이름을 자동봇이 출력합니다.
- 체력: 캐릭터의 현재 체력입니다. 수동으로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.
- 최대 체력: 캐릭터의 최대 체력입니다. 수동으로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.
- 공격: 캐릭터의 공격 스탯입니다. 공격 다이스에 보너스값으로 추가됩니다. 수동으로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.
- 방어: 캐릭터의 방어 스탯입니다. 방어 다이스에 보너스값으로 추가됩니다. 수동으로 수정하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.
- 기타: 자유롭게 키워드나 스크립트 관련 메모를 적어주세요. 자동봇과 관련이 없습니다.
3. 전투 진행 예시
기본 전투
도주 예시
전투 종료
기타 예시
전투 종료 키워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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